-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33 3
13247 한국금융지주우 장기 배당주 선택으로 괜찮나요?? whenyouinRome... 26/05/19 85 2
5312 현중 공모하신 분들 언제 파십닉가?? 25 whenyouinRome... 21/09/17 2892 0
13248 오늘 코스피가 쫙쫙 빠지길래 어제를 교훈삼아 4.x% 빠질때부터 지켜보다 3.X whenyouinRome... 26/05/19 90 4
10177 한화 유상증자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 6 whenyouinRome... 25/03/20 204 2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200 2
13506 X됨 1 whenyouinRome... 26/06/05 64 2
13763 삼전 레버 36만일때 사서 물리고 35에 물타고 33에 물타고 30에 물타고 버텼더 whenyouinRome... 26/06/15 132 5
12996 좋다 말았네-_-;;;; whenyouinRome... 26/05/07 80 1
13764 근데 항공주 확 오른 이유가 뭐죠? 4 whenyouinRome... 26/06/15 158 2
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 2 whenyouinRome... 21/01/20 2768 0
13767 내일도 사이드카 한 잔 하려나 4 whenyouinRome... 26/06/15 154 0
12754 레버리지 수익률이 천장을 뚫습니다 깔깔깔깔 8 whenyouinRome... 26/04/08 152 4
13269 오늘도 레버리지 사서 치킨값벌고 세시에 뺐습니다. 2 whenyouinRome... 26/05/20 93 5
12758 9시10분에 레버리지 털었습니다. whenyouinRome... 26/04/09 8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