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32 뭔 지수가 저렇게 떨어지죠? 8 은하스물셋 24/01/17 2951 0
9788 삼성 수익률 -25% 기록중입니다...ㅠㅠ;;;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10/13 912 0
61 의식의 흐름. 만두 맛있쩡. 9 사악군 20/09/03 3777 0
1853 로우리스크 로우리턴 주식 몇개 소개합니다. 3 공부맨 20/12/17 2641 0
2109 비트고인 21 기아트윈스 21/01/02 3197 0
3133 니스닥 테크주들 많이 빠지네요 9 copin 21/02/26 2987 0
3645 뭐살까.. 1 moqq 21/04/05 2495 0
4669 주식 노잼 7 copin 21/06/24 3336 0
5181 며칠동안 바라보던 ASAN 6 풀잎 21/09/03 2831 0
5437 실리콘투 방금 매도했어요 3 에스트 21/09/29 2686 0
5949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5 구밀복검 21/11/09 2964 0
6461 에너지란 3 moqq 22/01/12 3329 0
6973 MSCI 신흥지수서 러시아 퇴출…"한국 증시에 1조원 안팎 유입" 3 다군 22/03/03 3303 0
7229 동일고무벨트.. 7 알료사 22/04/03 2765 0
7997 우영우 4 알료사 22/07/07 27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