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2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urmea21&logNo=223884807019&navType=by 7 기아트윈스 25/06/01 282 2
10319 https://youtu.be/BeOMzxpY0h8?si=xffXk3Gs9VVpSQYh 11 켈로그김 25/04/11 281 5
9816 선생님 사만전자 가즈아?? 1 허윤진남편 24/11/11 281 4
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02/06 281 2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80 1
12013 사바사이긴 하지만, 자기가 증시에 너무 과하게 흥분하고 몰입했는지 체크 2 기아트윈스 26/02/12 280 7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79 0
9934 에...또...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 4 아침 24/12/24 279 5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8 2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78 2
11417 홍차넷을 하면 놀다가도 돈이 생긴다. 3 化神 25/12/11 278 8
9843 사필귀정 2 기아트윈스 24/11/15 277 1
9936 산타 할아부지가 미국에만 갔구나...... 2 cheerful 24/12/25 277 5
11059 예금 대신 주식을 하려면 주식 수익률이 얼마여야 할까? 구밀복검 25/10/26 276 3
10051 https://youtu.be/YTV4eoOcTF0?si=wEuNWRBBTvENZAdN 1 바이오센서 25/02/07 2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