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48 400만원이 삭제됨.. whenyouinRome... 26/03/03 168 2
11481 코덱스레버리지 익절했습니다. 1 whenyouinRome... 25/12/30 198 6
13791 어제 팔껄..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 26/06/17 144 3
14056 내일 삼성 하닉도 쏩니까? 제발 쏴줘.ㅜ.ㅜ 2 whenyouinRome... 26/06/25 49 4
12265 아몰랑 코덱스 레버리지 드갔습니다. whenyouinRome... 26/03/04 115 4
12779 레버리지 또 들어갔습니다. 2 whenyouinRome... 26/04/13 133 4
13803 삼성아 닌 도대체 뭐하는거냐... 8 whenyouinRome... 26/06/17 147 4
12524 시작부터 화끈하게 박는군요... whenyouinRome... 26/03/23 131 1
11247 환율이 너무 많이 오릅니다.. 9 whenyouinRome... 25/11/12 242 4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205 1
14065 아c 짜증나서 진짜 앱 지워버렸습니다. whenyouinRome... 26/06/26 31 5
6642 지금 들어갈만한 괜찮은 배당주 있을까요?? 14 whenyouinRome... 22/01/27 3240 0
12787 오늘도 엽차 준비하나요? whenyouinRome... 26/04/14 76 2
13556 쳐맞을 생각하니 벌써 아픕니다ㅜㅜ whenyouinRome... 26/06/08 48 3
12537 코덱스 레버리지 열주 샀습니다. 한국은 강하다! 올라가라! whenyouinRome... 26/03/23 9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