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53 진정이 안되는 환율 3 알료사 22/08/20 2802 0
8509 데드캣 바운스니 뭐니 하는데 이걸 어케 안 속나요? 5 동네주방장 22/10/06 2868 0
8765 퇴직연금계좌에서 살 수 없는 ETF? 4 은하넘김셋 22/12/05 3002 0
9021 이차전지 영향. 1 moqq 23/03/20 2801 0
9277 한국은행 7/24 보고서 3 Beer Inside 23/07/25 2930 0
9533 S&P에 편입된다, 패시브 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3 산타는옴닉 24/01/19 2502 0
11581 여러분 액트로라는 회사 어떤가요? 활활태워라 26/01/13 154 0
62 주린이 매매일지 1~2일차 세 줄 요약 2 무니드 20/09/03 3269 0
1854 재미로보는 30년 주식 경력의 리딩방 쏘쓰!! 11 Groot 20/12/17 2919 0
2110 시드가 신고점을 돌파했습니다. 4 피를마시는새 21/01/02 2558 0
2622 우주의 기운이 모인다!!! 4 Groot 21/01/26 2848 0
3134 뭐? 미장에 곰왕이 왔어??? 3 Groot 21/02/26 2740 0
4158 누가 수빠사이끌 소리를 내었는가 3 Jack Bogle 21/05/11 3354 0
5438 천조국 국장 코인 죄다 쑥대밭? 7 lonely INTJ 21/09/29 2689 0
5694 헝다사태. moqq 21/10/18 38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