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44 살려는 드릴게?? 4 다군 24/11/15 276 2
11394 https://www.yna.co.kr/view/AKR20251204124000009 8 다군 25/12/04 276 3
11964 코스피 이놈새끼 꼭 욕을 먹어야 잘 한단 말이죠. 욕하기 전에 잘 할 수도 2 기아트윈스 26/02/09 276 7
9841 https://www.youtube.com/watch?v=GC6HJve2AuM&pp=ygUT7LGE7IOB7JqxIO2MjOydtOyWtA%3D%3D 1 구밀복검 24/11/14 275 4
10610 하반기 시작하고 가루가 많이 나갑니다 6 TEN 25/07/10 275 6
9925 오랜만에 양전하네요 3 하우두유두 24/12/23 275 3
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04/03 275 5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74 6
9839 슬플 땐 이 짤을 5 기아트윈스 24/11/14 274 6
10357 나스닥 잡코인 수준 보소 2 맥주만땅 25/04/23 274 4
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11/18 274 3
9860 남국햄 포트폴리오 2 danielbard 24/11/22 274 5
9870 회장님.... 더 물타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11/29 274 0
11920 MSTR 3 Omnic 26/02/06 274 4
10139 다이빙을 어디까지 할까요 2025 25/03/10 27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