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075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whenyouinRome... 26/06/26 25 4
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 whenyouinRome... 20/10/08 2691 4
12796 레버리지 팔았습니다. 8 whenyouinRome... 26/04/14 120 12
13820 삼성 오늘도 하닉 안따라갈꺼야? 1 whenyouinRome... 26/06/18 120 1
12542 아..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 whenyouinRome... 26/03/24 87 0
9377 퀴즈풀고 카카오 주식 받기(해보신분 있나요?) 1 wangkingmung 23/08/29 2337 1
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02/27 2734 1
3125 왜 이리 오르는거죠.. 3 torpedo 21/02/25 3006 0
1655 Airbnb 나스닥 상장 예정 torpedo 20/12/05 3225 1
7085 단계적 퀴드 가입 추진 torpedo 22/03/16 3258 0
7101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시장 진출 2 torpedo 22/03/18 3117 0
1743 JP Morgan 이놈들.. torpedo 20/12/09 2740 0
4343 버블이 터질 시기가 다가오는듯한 1 torpedo 21/05/22 2681 0
8268 환희에 팔고 공포에 사라 9 Thy킹덤 22/08/23 3453 0
7253 소액이긴 하지만 해외주식 양도소득금액 확정신고 자료가 날아왔는데요... 3 Thy킹덤 22/04/07 27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