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1 해 바뀌자마자 전액 현금화 한 것까지도 좋았고 관세빔 피한 것까지도 좋았 2 구밀복검 25/05/15 274 5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74 4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73 1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73 1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73 4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72 0
10392 에이피알 3 化神 25/05/09 272 4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72 3
10445 미쳤나?????? 8 cheerful 25/06/04 272 4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71 2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71 1
9855 크음... 너무 매력적이야... 1 cheerful 24/11/22 271 0
10407 응???? 3 cheerful 25/05/14 271 2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71 3
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 제 계좌도 -5% 대까지 올라왔네요...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05/23 27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