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1
해 바뀌자마자 전액 현금화 한 것까지도 좋았고 관세빔 피한 것까지도 좋았
2
구밀복검
25/05/15
274
5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74
4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73
1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73
1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73
4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72
0
10392
에이피알
3
化神
25/05/09
272
4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72
3
10445
미쳤나??????
8
cheerful
25/06/04
272
4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71
2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71
1
9855
크음... 너무 매력적이야...
1
cheerful
24/11/22
271
0
10407
응????
3
cheerful
25/05/14
271
2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71
3
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 제 계좌도 -5% 대까지 올라왔네요...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05/23
271
5
목록
이전
1
613
614
615
616
617
61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