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47 트론 5 요일3장18절 21/04/05 2929 0
3903 모더나 1 moqq 21/04/24 2451 0
4671 프리장 뚠뚠 Jack Bogle 21/06/24 3222 0
5951 TSLA 파멸적 하락 3 lonely INTJ 21/11/10 2859 0
6463 크립토 달린다 8 인생호의 선장 22/01/12 3499 0
7231 현대사료 폭등 이유가 인플레이션이 아니였다? 5 광기잇 22/04/04 2702 0
7743 호텔 1 다군 22/06/07 2453 0
7999 SD바이오센서.. 1 알료사 22/07/07 2513 0
8255 시총차트. 2 moqq 22/08/20 2933 0
8511 개인적 생각 3 알료사 22/10/06 3540 0
8767 ㅋㅋㅋ 1 알료사 22/12/06 2256 0
9279 2023년 대한민국은 밧데리에 모든 것을 걸기로 해따.....ㄷㄷㄷ 명상의시간 23/07/25 2316 0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83 0
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09/06 180 0
13631 [[data/stock/IMG_3160.jpeg]] 1 cheerful 26/06/09 4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