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50 키타? 4 Omnic 25/10/24 270 4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70 5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70 1
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11/22 270 7
11927 Thanks to Clair Obscur 26/02/06 270 5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70 3
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_- 1 활활태워라 26/02/08 270 2
11001 현재 포트폴리오 9 구밀복검 25/10/17 270 4
10293 4년전 코인 불장에 들어가서 -60퍼까지 떡락가고 버텨서 +120퍼까지 봤는데 4 린디합도그 25/04/09 269 11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69 1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69 0
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12/25 269 4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68 4
11869 관심종목 변경공지 2 Omnic 26/02/03 268 3
9849 미스티 배당 확정! 2 풉키풉키 24/11/21 26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