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91 기업 찾는 방법 알려주십셔 7 The Last of Us 21/01/19 2653 0
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01/20 2457 0
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02/19 2492 1
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 1 The Last of Us 21/02/19 2455 0
3807 도지코인 The Last of Us 21/04/17 2843 0
1000 폰을 바꿔서 증권앱에 로그인이 안됨요... 1 The Last of Us 20/10/22 2780 1
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12/11 2355 0
4598 매도 매수를 어떻게 잘못 누를 수가 있냐... 7 The Last of Us 21/06/15 3341 2
2299 포폴 다양화의 중요성.... 2 The Last of Us 21/01/09 2439 1
3323 분할매수 6 The Last of Us 21/03/12 3177 0
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 1 The Last of Us 20/12/29 2369 1
5942 환율 머선 129 2 the 21/11/09 2729 0
6991 갤럭시 gos건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3 the 22/03/07 3152 0
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06/13 2792 0
5985 디즈니 7 the 21/11/12 27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