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1 엌ㅋㅋㅋㅋ swear 24/12/11 268 6
11710 회장님 찬양합니다 2 하우두유두 26/01/27 268 2
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02/19 267 7
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11/12 267 1
9825 S&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11/12 267 2
10361 하닉은 7.3조나도 -나네요.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04/24 267 1
10924 속속 올라오는 간증 글들이 모섭읍니다 ;ㅠ; 8 cheerful 25/10/02 267 4
11863 [[data/stock/샤빠.jpg]] 2 기아트윈스 26/02/03 266 2
9946 커뮤 보면 달러 환율 땜에 자산이 늘어난다고 좋아하는 글이 더러 보이는데 5 명절은추석 24/12/27 266 4
10812 24년9월경 COPX (구리 광산기업 ETF) 매수후 3 마술사 25/09/05 265 6
11227 뭐지 왜올라.... 4 cheerful 25/11/10 265 1
11135 https://naver.me/GA83PLqA 1 기아트윈스 25/11/02 264 6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64 4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63 6
11814 뭔가 오늘 장이 좀 느낌이 킹서운데 말입니다 1 루루얍 26/02/02 26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