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49 세기의 신약을 만들었는데 moqq 26/02/06 263 4
10703 그래도 몇 주 동안 숨 쉴 수 있어서 행복했읍니다. 9 25/08/01 263 17
12029 소신발언)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 메모 3 기아트윈스 26/02/15 263 3
9833 https://youtu.be/E_MN1rzF_Ok?si=MIq_Z2pAOQqfohEv 2 cheerful 24/11/14 262 1
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02/04 262 3
11894 시즌 종료. 활활태워라 26/02/05 262 2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62 4
11937 [[data/tm25/EnBe1yaVoAIuf1Q.jpg]] 4 cheerful 26/02/06 262 3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62 3
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3 262 4
9939 오늘도 잘가네요 4 Mandarin 24/12/26 262 2
11539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12 기아트윈스 26/01/07 261 6
10525 하이닉스 7 기아트윈스 25/06/24 261 3
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02/04 261 3
10404 러닝은 돈이 됩니다. 1 아츠 25/05/13 26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