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85 비자, 마스터 니네는 영원할줄 알았는데... 5 cummings 21/09/03 2611 0
5441 이 대공탕와중에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13 hellopa 21/09/29 3207 0
5953 페이팔 파멸적 떡락 12 Jack Bogle 21/11/10 2712 0
6209 스토케 유모차 요요 인수 10 기아트윈스 21/12/07 3157 0
6465 이만큼이나 넣어준다고? Clippy 22/01/13 3450 0
6977 러시아 주식 전문가 니무 6 다군 22/03/04 3112 0
7489 오늘도 힘차게 내려가는 중 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09 2712 0
7745 비용인상 인플레이션의 대책 6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89 0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13 0
8257 펩트론 1 알료사 22/08/22 2638 0
8513 실업수당 청구건수 증가! 3 moqq 22/10/06 2836 0
8769 블랙스톤, '탄광의 카나리아'? 잇따라 펀드 환매 중단 2 Beer Inside 22/12/07 2578 0
9025 대한민국 1타 리딩방 운영자 "코인 투자자는 골칫거리" 1 치킨마요 23/03/22 3099 0
9281 2차전지가 떡상중이라기에... Beer Inside 23/07/26 2228 0
9793 금 무섭네용… 8 바이오센서 24/10/23 7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