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44 으앙 내주식 주금.. 9 Mandarin 24/12/27 261 8
10495 AMD 탐색대 보내자 마자… 14 바이오센서 25/06/16 261 7
10326 https://content.govdelivery.com/bulletins/gd/USDHSCBP-3db9e55?wgt_ref=USDHSCBP_WIDGET_2 2 TEN 25/04/12 260 5
10335 배당금 좋읍니다 6 켈로그김 25/04/15 260 8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60 2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60 5
11939 저도 주식경력 길진않는데 danielbard 26/02/06 260 6
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 큰일날 뻔... 3 에밀 25/05/24 260 3
10191 오늘 화끈한 밤 되는 건가요 3 2025 25/03/25 260 0
11276 요근래 매수한 방어력 좋은 종목들 몇 개 소개합니다. (모두 포폴 비중 1% 미 10 기아트윈스 25/11/18 259 6
10521 BYDDY BYDDF 3 맥주만땅 25/06/24 259 3
11041 해주갤 픽 비욘드 미트... 7 광기잇 25/10/22 259 4
13408 삼전이 예전처럼 하닉이랑 1:6 정도만으로라도 키 맞췄으면 좋습셉습...지금 2 알탈 26/05/29 259 5
11925 딸라 환율이 으으음 2025 26/02/06 259 2
9902 국회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그 게임 프렌즈팝. 켈로그김 24/12/11 25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