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7 월급에 2/3 한화에어로에 다박았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3 259 4
9911 한화에어로... 버렸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7 259 4
10434 하닉매도하고 한금지 갈아탔습니다. 6 하우두유두 25/05/29 259 3
9923 하루에 천만원 삭제 3 풉키풉키 24/12/20 259 8
11042 와 2년넘게 물려있던 코스피 종목 본전왔네요 4 Mandarin 25/10/23 258 3
11108 연저펀계좌의 4 하우두유두 25/10/30 258 3
11376 12월 산타랠리가 올까요? 3 육회한분석가 25/12/01 258 4
11910 https://youtu.be/1q8X-uCUcag?si=VTZ283L-ngpvG6h_ 2 Clair Obscur 26/02/05 258 3
9883 *유진투자증권 4 다군 24/12/05 258 1
10674 차트가 좋길래 들어갔는데 오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ㄷㄷㄷㄷ 7 원금복구제발ㅠㅠ 25/07/28 258 0
10778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fomo 25/08/21 257 2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57 2
9900 탐라에도 쓴 ETF인데 수익률이 좀 많이 파멸적입니다. 3 초밥은연어 24/12/10 257 4
992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920004 2 초밥은연어 24/12/23 257 0
11988 잡주들 사이에 이상한 잡주(아님)이 하나 있는데요 3 루루얍 26/02/11 25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