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15 공모주 현재 수익상태 1 syzygii 21/09/17 2914 8
5060 카카오뱅크 전 내립니다 6 syzygii 21/08/18 2781 3
5075 건설주 저점에 가까워진거같지않나요 7 syzygii 21/08/19 3385 0
3585 많이 살 걸이라고 말하실때 살 걸... 5 swear 21/03/31 3102 2
3841 “삼성전자 팔고 코스닥 성장주 살 때”…증권가 ‘용기’ 있는 보고서 2 swear 21/04/20 3452 1
11265 아니 선발대 보내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기 시작할때 탄 것도 아니고.. 왜 초 2 swear 25/11/14 164 3
9476 와이지엔터,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장중, 상한가 진입 3 swear 23/12/06 2101 0
3589 배트맨때문에 화난 조커 2 swear 21/03/31 3305 1
13574 -50%처럼 말도 안되게 쳐맞으면 오히려 평온함 ㅋㅋㅋ swear 26/06/08 58 2
11015 우정잉 현명하게 투자 잘하는군요 2 swear 25/10/19 168 5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80 1
12810 담당자 하루종일 커뮤니티만 하나 ㅋㅋㅋㅋ 1 swear 26/04/16 80 3
5391 2019년 인버스 예언자 3 swear 21/09/26 2863 0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17 3
13072 네이버에 속는건 일반 개미들만 그런게 아니구나 ㅋㅋㅋ 15 swear 26/05/11 15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