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87 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2 2025 25/10/15 257 0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56 10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6 1
9918 https://youtu.be/c-JSLbd2urE?si=VqIJO6rEWi03XwvC 4 cheerful 24/12/19 256 4
10440 https://m.blog.naver.com/ranto28/223883068171 2 기아트윈스 25/05/31 256 5
9941 https://redtea.kr/stock/9751 2 기아트윈스 24/12/27 256 6
12026 Cpi 활활태워라 26/02/13 256 1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5 2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55 5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55 0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55 3
10365 SKT 유심 무료 교체 수혜주. 이재명 테마주로 유명한 코나아이는 물량 모자 1 다군 25/04/26 255 5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55 2
9935 꿀통 버려 풉키풉키 24/12/25 255 4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5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