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54 2
11874 페이퍼골드는 디지털 골드보다 강하다 맥주만땅 26/02/03 254 4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54 4
10393 넷플릭스 1 化神 25/05/09 254 8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54 3
10751 이야 이거... 3 풉키풉키 25/08/13 254 2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53 2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53 1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53 2
10429 요즘, 미국국채를 사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듭니다. 포트폴리오에서 미국국 1 moneyghost 25/05/23 253 6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53 0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53 7
9981 행님들.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 한가지 생각난게 있읍니다. 10 cheerful 25/01/20 253 6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52 1
9869 세상에 암드 레버리지에 물리는 사람이 있다? 풉키풉키 24/11/28 25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