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52 0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52 4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52 1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52 2
10423 日 국채시장 역대 최악의 하루…일본에 무슨 일이 2 다군 25/05/20 252 5
9913 여러분 미장이 녹고 있읍니다… 5 바이오센서 24/12/19 252 1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52 3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52 8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51 4
11885 오늘은 또 뭔 일이래요... 1 루루얍 26/02/04 251 2
10386 영? 5 cheerful 25/05/08 251 0
9879 하 거지같은거 하나 뽑아놔서 열이 뻗치네 풉키풉키 24/12/04 251 1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51 9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51 3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5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