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8 ㅋㅋㅋㅋ 2 swear 26/02/23 149 2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5 12
10301 진짜 저 놈의 조동아리는 잠시를 안쉬네 2 swear 25/04/09 193 6
4414 남양 바로 상한가 찍네요 7 swear 21/05/28 3139 2
13887 장마감 다되가는데 이걸 말올한다고..???? 1 swear 26/06/19 121 3
12864 코리아 M7에 네 뭐요??? 3 swear 26/04/22 103 5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202 3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33 2
3908 물린 3 swear 21/04/24 2755 2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36 5
3656 [코인] 리플이 오르고 있습니다 14 swear 21/04/06 3668 0
5960 최고민수 선생님의 246전법 8 swear 21/11/10 3573 2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43 2
11336 이말올 시전 중...?? swear 25/11/24 174 3
5196 디즈니+ 한국 상륙 파트너는 LG…KT는 나중에 1 swear 21/09/05 225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