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05 넵튠 전환청구권 행사 이슈 8 토비 20/12/03 2848 0
2117 코인관련 etf 상품이 그동안 없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3 2708 0
3141 Y~M~C~A..아니고 YCC! 1 lonely INTJ 21/02/26 2731 0
3397 초보 투자자가 읽을 수 있는 기술적 분석 책 추천 부탁드려요! 7 호미밭의 파스꾼 21/03/18 2869 0
3909 그랩(Grab) 이번주에 SPAC과 합병? 상장? 4 lonely INTJ 21/04/24 2864 0
4421 양전.. 2 moqq 21/05/28 2484 0
4933 셀리드 어떻습니까 Brown&Cony 21/08/02 3337 0
5189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0.1% → 0.07% 인하 2 Groot 21/09/03 2787 0
5701 25-26일이 카카오페이 공모의 날입니다. 6 에스트 21/10/19 3046 0
5957 QQQ:채권=60:40이랑 TQQQ:채권=20:80은 어떻게 다를까요? 4 구글 고랭이 21/11/10 2695 0
6213 구인난 해결? 5 moqq 21/12/07 2901 0
6469 오스템임플란트 1 moqq 22/01/13 3325 0
7237 아 플래그 마렵다 1 기아트윈스 22/04/05 2736 0
7493 인버스 들어갑니다. 4 동네주방장 22/05/10 2482 0
7749 엔화머선일이고 8 기아트윈스 22/06/08 26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