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19 이미 버린 몸. 3 다군 25/01/31 250 1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50 3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50 18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50 3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50 4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50 3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50 5
9874 천연가스숏 풉키풉키 24/11/30 250 4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50 0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50 2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50 0
10153 SnP500 기준으로는 아직 10%도 안빠졌다는 사실 ㅎㅎㅎㅎ 5 cheerful 25/03/12 250 7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50 8
9990 5년간 -50~60오가던 주식종목이 왠일로 7%상능이길레 드가봤더니 3 왼쪽의지배자 25/01/23 249 6
10018 작고 소듕한 비트코인을 여전히 보유중입니다. 2 그저그런 25/01/31 249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