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36 따서 갚으면 되잖아!! 2 swear 25/04/16 214 4
4193 두나무, 우선주 보유기관에 보통주 전환 요청…美 상장 급물살 4 swear 21/05/12 2406 0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208 3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67 0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74 3
11878 예금도 빼고..서학개미도 리턴하는 사람들이 꽤나 보이는거 같은데… 1 swear 26/02/04 225 5
11881 크흑… swear 26/02/04 211 7
12393 하지만 이젠 예적금 들어갈 총알이 없다구..흑 1 swear 26/03/09 159 1
11370 BMNU가 뭐지 싶어 검색하니 비트마인 2배 레버리지군요. 저기 시드를 저리 박 3 swear 25/11/29 198 4
12138 하수 : 7천까지 9백 남았네..크으 1 swear 26/02/25 186 4
1899 씨젠 종토방 근황 3 swear 20/12/19 2440 2
6251 주식에서 연속으로 음봉일때 꿀팁 4 swear 21/12/14 2702 1
5740 6개월동안 주식해서 5만원 번 LCK 윤수빈 아나운서 1 swear 21/10/21 3020 1
13164 계속 올라갈때 손이 근질거려서 안팔기 쉽지 않죠. 믿음으로 계속 가지고가 1 swear 26/05/14 111 2
5229 국장 근황 5 swear 21/09/09 278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