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66 국장 + 코인 모두 하락세? 1 lonely INTJ 21/05/11 2698 0
4678 오늘은 대부분 빨간불이네요... 2 cummings 21/06/25 2673 0
4934 lg생활건강 7 copin 21/08/02 3330 0
5446 미국 부채한도 협상과 관련된 질문 3 활활태워라 21/09/29 2991 0
5958 맥쿼리인프라 일부 매도 6 기아트윈스 21/11/10 3282 0
6726 스트라이프가 페이팔을 땄ㄴ...? 기아트윈스 22/02/04 2849 0
7494 고민임미다. 1 akroma 22/05/10 2737 0
8262 곰시장 랠리 종료? 3 moqq 22/08/22 3055 0
9286 루머 3 moqq 23/07/26 2210 0
9542 하이브리드 엔진 관련주?? Groot 24/01/31 2357 0
9798 선생니들을 위해서 삼성전자 연말 대 폭탄 세일에 들어간답니다. 1 허윤진남편 24/10/25 639 0
71 생각해보니.. 9 켈로그김 20/09/03 3069 0
1351 마윈 발언에 격노한 시진핑 "앤트그룹 IPO 중단 지시" 3 맥주만땅 20/11/13 2503 0
2375 손실뜨니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12 2697 0
2631 버진 갤럭틱 Yossi 21/01/27 27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