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8 7
10380 오늘 중국 재무 당국의 중국 증시 오픈 전 브리핑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 7 다군 25/05/07 248 1
9945 결국 연중 수익률 100% 달성한 그 핫한 ETF입니다. 초밥은연어 24/12/27 248 8
10997 @클로드 @지피티 7 다군 25/10/16 248 2
10756 황구 적금대신 넣기시작한 미장은 대충 30%대 수익율을 유지하고 있읍니다. 쉬군 25/08/14 247 2
10771 https://youtu.be/_5nWUqm0hZs 4 기아트윈스 25/08/19 247 11
11800 금값이 뭔 하루에 5%씩 움직여 ㄷㄷ 1 moqq 26/01/31 247 2
10540 코스피 이쯤되면 좀 무서워 지는데요. 아침마다 일단 빨강으로 시작. 전고 4 Beemo 25/06/25 247 3
10299 미국 거래소에서 중국 기업 주식을 상장폐지하는 안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 2 먹이 25/04/09 247 5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47 2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47 2
106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14 247 4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47 4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7 1
10900 가즈아~~~~~~ 9 dolmusa 25/09/29 24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