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88 5
12910 삼하의 위엄..덜덜 4 swear 26/04/29 111 2
4721 홍진경 딸 라엘이 주식 수익률 swear 21/07/01 2859 0
12145 자꾸 안타니까 설명해준다 일단 타라 1 swear 26/02/26 178 2
10356 회장님 주가도 신경써야겠지만 일단 위고비 좀 맞으셔야겠는데요.. 1 swear 25/04/23 286 4
10101 하지만 그런걸 사면 재미가 없는걸요.. ㅜ 4 swear 25/02/26 204 8
11381 오늘도 상한가 찍었네? 덜덜 8 swear 25/12/03 246 3
7798 비트코인 쌀 때 사둘걸… 4 swear 22/06/14 2887 7
12918 개빡치는 기능이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6/05/03 93 7
6265 주식을 벼농사라고 생각해봐라 7 swear 21/12/16 3492 6
8569 가즈아의 시대는 끝났다 2 swear 22/10/16 2986 5
5243 애기 주식 카카오 2 swear 21/09/10 2552 1
5755 NH 나무 이벤트 1 swear 21/10/23 2815 5
13948 지금 분위기가 어째 마크롱 실발에 모든게 달려있는 느낌인데… 부담감 장 swear 26/06/23 68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