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87 디알젬 3 알료사 21/02/10 2448 0
3399 장투만이 길이다 8 간로 21/03/18 2881 0
4167 또... 또 청약이 있슴미다 6 기아트윈스 21/05/11 2877 0
4679 디디추싱도 뉴욕증시행 Jack Bogle 21/06/25 2669 0
5447 그냥 정보 - 나스닥 고점 대비 5% 빠졌을 때와 10% 빠졌을 때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29 2791 0
5959 RIVN 사고 싶은데... 4 먹이 21/11/10 2884 0
6983 하반기 강세장 = 그 전엔 곰탕 2 알료사 22/03/04 3178 0
7495 DB하이텍! 3 moqq 22/05/10 2707 0
8007 제룡전기 알료사 22/07/08 2722 0
8263 식량들 고개듭니다 1 알료사 22/08/22 2979 0
8519 양지사 2 알료사 22/10/07 2809 0
8775 "그 종목" 4 알료사 22/12/08 2792 0
9031 소외주를 좋아합니다 1 알료사 23/03/24 2315 0
9543 제주은행이? 2 Beer Inside 24/01/31 2306 0
9799 브루노마스가 한국 차트 1등한걸 울면서 기뻐했다가 되면서 이제는 팝 가수들이 k-pop차드인을 노리는 시대가 될거 같읍니다(아님) 1 허윤진남편 24/10/25 5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