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00 가즈아~~~~~~ 9 dolmusa 25/09/29 247 4
11946 연 15퍼 보장해드립니다 4 danielbard 26/02/06 247 5
1197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27013?sid=105 2 moqq 26/02/10 247 2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47 10
9938 죽어라 삼전..... 1 cheerful 24/12/26 247 3
11474 해외주식 양도세 안 나올 줄 알았는데 9 cheerful 25/12/29 247 7
9947 미국 S&P500은 좋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 다군 24/12/29 247 4
10731 슈퍼맨은 죽었다 내알아할게요 25/08/08 247 0
11282 시원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12 25/11/18 246 10
11806 무서운 사실. 3 Omnic 26/01/31 246 1
11847 샌디스크!!! 1 풉키풉키 26/02/03 246 1
11083 10만전자에서 하차신고 합니다. 2 스톤위키 25/10/28 246 8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46 1
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10/29 246 8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4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