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4 3
7553 루나코인에 3000박은 BJ 8 swear 22/05/13 2824 0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69 1
8324 주식 투자 망한 2030 욕하지 말라는 슈카 4 swear 22/09/01 2803 2
8838 한국인이 사랑한 해외주식 고점대비 하락율 1 swear 22/12/29 2890 0
13703 스엑은 사실상 지나갔다 보이고..굵직한거 2-3개 정도 더 남았군요..제발 조 swear 26/06/12 88 1
13448 비코는 잡았고 이제 메타, 테슬라 잡으러 간다 1 swear 26/06/02 115 4
1161 빅히트 주식 물린자에 대한 일침 5 swear 20/10/31 3255 1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34 5
13962 킹냥 2 swear 26/06/23 62 10
8843 슈카월드 직원의 포트폴리오 4 swear 23/01/02 3165 0
7564 [펌] 주식 하다보니까 전업고민 중 3 swear 22/05/13 2553 4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11 4
12173 4700 수준에 불과하다고..??? 4700이 누구집 개이름도 아니고.. 5 swear 26/02/26 160 8
12686 인간적으로 배당 100불은 줘야되는거 아입니까..마이너스가 40프로라고 이 1 swear 26/04/02 9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