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46 4
11952 엔비야 살려줘서 고마웡 1 하우두유두 26/02/07 246 5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46 7
11970 홍차넷 선생님들이 언급해준거 작년말에 매수만 했어도 ㅠㅠㅠㅠ 승키 26/02/10 246 5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46 12
10325 오늘 새로 배운 표현.. 1 먹이 25/04/12 245 4
1109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10/29 245 9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45 2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45 7
10640 꺄아아아아아악 9 cheerful 25/07/17 245 7
10396 삼전 상한가입니다! 그런걸로 합시다! 5 하우두유두 25/05/12 245 3
9894 와 코스피지수, 코스닥지수, 연간 하락폭...와 무슨 전쟁 났나....... moneyghost 24/12/09 245 1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45 3
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02/10 245 3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4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