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86 인간적으로 배당 100불은 줘야되는거 아입니까..마이너스가 40프로라고 이 1 swear 26/04/02 96 2
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 국민연금도 고전 중..흑 1 swear 24/11/29 286 0
5520 HMM, 중국 전력난 영향 등에 목표가↓…하지만 `저평가` -대신 5 swear 21/10/05 2423 0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36 2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95 9
9618 삼전 탈출 성고오오오오오오옹 !!!!! 5 swear 24/03/28 2238 2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97 11
7574 테라(루나코인) 부흥운동 8 swear 22/05/14 2751 0
13206 카카오, 네이버 ; ???? 2 swear 26/05/16 99 2
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01/29 2402 0
11415 워너도 샀어..?? 2 swear 25/12/11 173 2
3736 [코인] 리플이 2000원을 찍었습니다 4 swear 21/04/13 2790 0
11416 물타기하다 대주주라니 ㅋㅋㅋㅋ 1 swear 25/12/11 177 3
13467 네란티어..? 2 swear 26/06/02 87 5
7324 토스앱 주식 증정 15 swear 22/04/19 261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