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06 한국에서 제일 주식 잘 아는 사람은 니황으로 결정된 듯? moqq 26/02/12 245 5
11818 오늘 시나리오 대충 예상: 2 기아트윈스 26/02/02 244 5
10547 미래에셋2우B 매도 8 기아트윈스 25/06/25 244 8
10046 BYD 다음 월요일 오후 7시 30에 선전 본사에서 지능화전략 이벤트 한다는 소 5 다군 25/02/06 244 1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44 2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44 2
11410 현대약품 클라스코테론 3상 통과 2 Groot 25/12/08 244 7
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07/30 244 1
9955 죽지않아......!!! 2 cheerful 25/01/03 244 7
10999 지금 모든 자산과 환율이 같이 랠리중인데 주식계좌 빨간불이라고 마냥 좋 3 바닷가의 제로스 25/10/16 244 4
10753 이더는 무조건 팔건데 6 danielbard 25/08/14 243 10
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 마르코폴로 25/06/20 243 3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43 2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43 5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4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