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83 왜 생각보다 더 오르지..오늘 많이 오르면 내일 불안한대..적당히 올라가지. swear 26/06/24 49 2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6 4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28 1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99 2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200 2
12963 하닉 미쳤네 ㅋㅋㅋㅋ swear 26/05/06 107 5
3237 꼬북좌에게 꼬북칩 조공하려는 오리온 직원 1 swear 21/03/08 2412 1
6311 8만 전자 복귀한 삼전 7 swear 21/12/23 3330 4
5801 지옥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6 swear 21/10/27 2679 1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56 2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16 3
12713 기회를 주면 좀 튀지…주식 이름도 물린이구만.. 1 swear 26/04/05 117 1
12714 이제 저 타이밍에 미리 빼놓고 현금보유하라고 알려주는거..? 4 swear 26/04/06 140 2
12970 고스피가 7500을 가든 10000을 가든 우린 우리만의 길을 간다 4 swear 26/05/06 119 9
12972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17965?sid=101 2 swear 26/05/06 9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