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80 현재 비트고인의 상황은 크데가 짭데가 된 것과 같읍니다 6 Omnic 26/02/04 243 5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43 2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43 3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43 7
11993 2월간 은 시장을 좀 쳐다볼 예정입니다. Omnic 26/02/11 243 6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43 3
11247 환율이 너무 많이 오릅니다.. 9 whenyouinRome... 25/11/12 243 4
10788 업비트 그럭저럭 쓰고는 있는데 8 먹이 25/08/26 242 4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42 5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42 2
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15%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10/29 242 2
11872 대표적인 망하는집안 1 danielbard 26/02/03 242 5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42 0
11916 ㄷㄷㄷ 2 cheerful 26/02/06 242 3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4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