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72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17965?sid=101 2 swear 26/05/06 98 6
9901 엌ㅋㅋㅋㅋ swear 24/12/11 267 6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7 6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7 3
12975 지배구조보면 어질어질하지? 근데 국장에서 sk 정도면 순한 맛이란다 ㅋㅋ 3 swear 26/05/06 124 4
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05/18 2676 0
11953 진짜 도박은 중독이구나.. 3 swear 26/02/07 200 5
3506 하락장에 멘붕한 주갤러들 6 swear 21/03/25 3384 1
3251 백광산업 처분 성공했습니다 3 swear 21/03/09 3211 0
8115 주식에 물린 여자 아이돌 ITZY 채령 swear 22/07/23 2902 5
12729 아니 선생님 이미 가방값이 날아갔는데요.... 2 swear 26/04/07 125 3
13497 코인은 별로 오른 것도 없는데 같이 빠지는군요. 어디까지 내려가려고.. swear 26/06/04 52 2
3258 나스닥 감사제 2 swear 21/03/09 3029 1
10170 https://www.bok.or.kr/portal/bbs/P0002353/view.do?nttId=10090322&searchCnd=1&searchKwd=&depth2=20115 swear 25/03/19 192 1
8123 3년동안 방송을 안 한 기욤 1 swear 22/07/25 27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