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91 King is back 1 danielbard 25/05/08 242 4
10402 3 cheerful 25/05/13 242 2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42 1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42 7
12727 속보 19 기아트윈스 26/04/07 242 9
10203 국장 실제 배당금 지급일은 세이브로(seibro) 가셔서 검색하시면 편하게 여러 4 기아트윈스 25/03/30 242 4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42 3
10529 카카오페이 거래정지 되니까 카뱅으로 온건지 뜬금 떡상중… 엉엉 탈출각 4 아츠 25/06/24 241 4
11046 코스피 덤벼 danielbard 25/10/23 241 2
10035 '저비용 인덱스펀드' 美운용사 뱅가드 수수료 추가인하 1 다군 25/02/04 241 3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41 5
11856 로동 의욕이 또 떨어지는구만.... 4 cheerful 26/02/03 241 5
12368 몇 가지 단상: 3 기아트윈스 26/03/07 241 4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41 5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4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