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71 토스놈들아 관리 좀 잘해라..렉걸리고 커뮤도 안되고 차트도 튕기고 난리네 swear 25/03/19 208 1
7612 닷시는 스팸문자라고 무시하지 않겠소 2 swear 22/05/19 2741 0
101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63424?sid=101 3 swear 25/03/19 211 2
12732 팔면 오르는건 원래 국룰이니까 ㅋㅋㅋㅋ 2 swear 26/04/07 74 1
10941 삼전 구조대 9.4층 도착…! 3 swear 25/10/10 171 3
14014 이 정도면 대놓고 떨어트리겠다 수준인데 ㅋㅋㅋ 3 swear 26/06/24 71 3
8902 가치투자의 진실 1 swear 23/01/29 2899 3
5065 오늘 핫했던 예스24 주식 1 swear 21/08/18 2607 0
13001 흐름이랑 물림은 왜 팩트인데 ㅋㅋㅋㅋ swear 26/05/07 83 2
3530 매도 매수 타이밍 5 swear 21/03/26 3305 1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20 8
9931 ㅋㅋㅋㅋ 4 swear 24/12/24 308 1
14027 반도체 슈퍼풀롱이라고 했제? 4 swear 26/06/25 54 5
10188 찐바닥이었나? 적당히 올라..아직 덜샀다고.. swear 25/03/25 192 4
9165 이야~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05/26 263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