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8 고인장 대충 복구 중 9 Jack Bogle 21/12/07 2704 0
6986 일론 머스크가 이렇게 말할 정도 3 다군 22/03/05 3859 0
7242 저의 요즘 가장 심각한 고민 8 주식못하는옴닉 22/04/05 3268 0
7754 주식 2천만원어치 매수 8 copin 22/06/08 2837 0
8266 ㅋㅋㅋ 3 알료사 22/08/23 3065 0
8778 오예~ 이번주는 반타작은 했네요 5 아침 22/12/09 2845 0
9034 도이체 방크는 위험하지만 미국은 강하군요. 1 Beer Inside 23/03/25 2887 0
9290 NVDS moqq 23/07/27 2203 0
9546 하나금융지주 양극재 사업 진출 7 기아트윈스 24/02/02 2255 0
1099 저는 미선 체크하려고 인베스팅을 켰는데 8 존보글 20/10/28 2727 0
2891 슴라디 왜 날아가죠?? 7 Dr.Pepper 21/02/10 3434 0
3915 여러분 공매도가 부활한다고 하는데요. 7 요일3장18절 21/04/25 3680 0
4427 한앤코 컴퍼니 3 맥주만땅 21/05/29 3629 0
5451 오늘 한중일 증시 7 기아트윈스 21/09/29 3203 0
5707 우리는 무엇을 위해 주식을 하는가 7 실 성 21/10/19 33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