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41 4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41 2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41 5
9908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나스닥 편입 확정! 1 풉키풉키 24/12/14 241 5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41 5
9926 잡주 약간 팔고 HK이노엔 더 넣었습니당 큼 2 박지운 24/12/23 241 2
995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나의꿈 내사랑 너만 믿고 간다 2 하우두유두 25/01/02 241 2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41 2
12035 명절 동안 친척 일가의 코스피 자랑을 듣고 난 사람들이 1 cheerful 26/02/18 240 8
11283 오늘 불안하게 클라우드플레어도 폭파됐네요 1 2025 25/11/18 240 2
10010 https://youtu.be/TUyV6nzzcD0 1 초밥은연어 25/01/28 240 3
11854 왜이렇게 빨리가나요 코스피!! 기아트윈스 26/02/03 240 2
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 5 먹이 25/04/11 240 3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40 9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