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9 이런게 산타 랠리 인가요? 3 Alynna 21/12/08 3136 0
6475 이주열 "기준금리 1.5%로 높여도 긴축으로 볼 수 없어" 3 구글 고랭이 22/01/14 3646 0
6987 LUNA 3 인생호의 선장 22/03/05 4242 0
7243 김일구 상무의 FOMC 리뷰 3 세상의빛 22/04/05 2724 0
7499 배당주 지금이니? 4 moqq 22/05/10 2425 0
7755 현금화 공시 Dr.Pepper 22/06/08 2732 0
8011 미장 주식들이 거의 눈 녹듯 녹아버렸는데 1 Cascade 22/07/09 2873 0
8267 꽃뽑아서 잡초에 물주기.. 7 moqq 22/08/23 3038 0
8523 독감 알료사 22/10/09 2770 0
8779 카바나 디폴트 위험 2 기아트윈스 22/12/09 2705 0
9035 버블. 1 moqq 23/03/25 2762 0
9291 현대일렉 moqq 23/07/27 2439 0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87 0
9803 선생님들, 퍼스트솔라는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12 삼유인생 24/10/29 632 0
76 B.B.I.G ETF가 출범합니다. 13 Groot 20/09/03 42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