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40 9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40 1
10374 영! 3 cheerful 25/05/02 240 2
10642 [백악관 대변인, 금요일 트럼프 암호화폐 법안 서명식 개최 확인] 2 danielbard 25/07/18 240 3
9889 코스피 지옥 간다 박지운 24/12/09 240 2
11965 좀 늦은 것 같지만, 지난번 치맥 회동 효과는 굉장했다던데? :) 5 다군 26/02/09 240 6
10189 요즘 ㅈ같은 소식이 많은데 4 cheerful 25/03/25 240 3
9942 1 4 8 0 ! ! 2 Mandarin 24/12/27 240 1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39 3
11549 밑에 맥쿼리 보고서 맥쿼리인프라 생각나서 찾아보니 가격이 싸네요. 3 moqq 26/01/07 239 3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9 4
10303 https://redtea.kr/stock/10260 TEN 25/04/10 239 4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39 4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39 5
11887 친한 친구가 있습니다. 착하고 좋은 사람인데, 문제는 투자분야에 있어서는 1 기아트윈스 26/02/04 23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