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14 월요병이 없는 주식러 4 swear 20/12/27 2328 1
13022 토스 편해서 나무랑 같이 쓰는 중이긴한데 한 번씩 이런 대형 사고 치는거 5 swear 26/05/08 106 2
14050 니들이 그렇게 안팔아재꼈으면 벌써 10000 찍었겠다 색휘들아… 1 swear 26/06/25 55 5
1763 교촌치킨 가즈아? 3 swear 20/12/10 2341 1
6628 여사친 명품 산다고 무시했던 주식갤러 5 swear 22/01/26 3324 2
9700 갓플은 고고하게 잘갑니다 1 swear 24/06/13 2060 0
13284 코인은 언제 봄날이 오려나… 2 swear 26/05/21 98 5
6885 김정은에게 돈 버는 강의를 듣고 온 푸틴 5 swear 22/02/22 3030 0
12518 내가 그래서 와이프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는구나..? swear 26/03/20 123 4
14054 PCE 지수도 괜찮게 나왔군요. swear 26/06/25 36 3
3559 [펌] 군대에서 넣고 14년을 까먹은 주식 수익률 1 swear 21/03/29 2681 0
12007 이젠 설명도 안함 1 swear 26/02/12 200 5
12263 ㅋㅋㅋ 1 swear 26/03/04 124 5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83 5
2281 주갤에 나타난 주식의신 6 swear 21/01/08 23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