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24 히익... 3 BLACK 21/01/04 3424 0
2636 알로이스 7 알료사 21/01/27 2840 0
2892 15% 올라서 EH를 팔았더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2/10 2680 0
3404 아직은 괜찮아. 2 moqq 21/03/18 3012 0
3660 코린이.. 1 윤지호 21/04/06 3074 0
3916 아무리 그래도 4 알료사 21/04/25 3311 0
4172 Skeit 매도했읍니다.. 3 피를마시는새 21/05/11 3525 0
4684 공시 : 미장 psfe 내일 들어갈껍니다. 16 동네주방장 21/06/25 2691 0
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11/10 2701 0
7244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이사회 참여 6 다군 22/04/05 2972 0
7500 도화엔지니어링 3 알료사 22/05/10 2277 0
7756 에디슨EV 주총 사진 2 swear 22/06/08 2716 0
8012 ㅋㅋㅋ 4 알료사 22/07/09 2727 0
8268 환희에 팔고 공포에 사라 9 Thy킹덤 22/08/23 3453 0
8524 대곰탕 메뉴 2 알료사 22/10/09 27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