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9 4
11670 현대차 일부 매도(약 30퍼센트가량) 7 기아트윈스 26/01/23 239 5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39 0
11955 최근 별것아닌걸로 외국인들이 코스피 대량매도하고 개미들이 물량 받는 마술사 26/02/08 239 3
9915 야수의 심장으로 총알 더 장전합니다.. 6 Mandarin 24/12/19 239 4
11973 희한하게 kodex 반도체는 하이닉스 개별주보다는 좀 맘이 편하네요 Omnic 26/02/10 239 5
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 오우⋯예 4 TEN 25/07/31 239 2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39 1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39 2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8 3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38 1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38 3
10584 저는 주식이 아니라 홀짝 도박을 하고 있어서 6 활활태워라 25/07/02 238 13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38 1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