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80 타임라인에 갈 잡담... 10 풀잎 22/12/11 3231 0
9036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왜 안오를까요? 5 스톤위키 23/03/26 2936 0
9292 쏠림. moqq 23/07/27 2338 0
9548 AMD 다 팔고 NVDA로 넘어감. 활활태워라 24/02/03 2577 0
9804 전력망 관련 ETF가 GRID 맞습니까? 2 동네주방장 24/10/29 554 0
77 아들내미 주식계좌를 개설했읍니다 8 오쇼 라즈니쉬 20/09/03 3455 0
1101 역시 대장님이야 7 존보글 20/10/28 2728 0
1613 주린이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15 소다맛체리 20/12/03 3023 0
2125 코스피 열차 출발 합니다~ 1 네임넴 21/01/04 2693 0
2381 오늘 미국주식 시작했습니다. 7 copin 21/01/12 3236 0
2637 '꼼수 허가' 논란 불가피..'웃돈 M&A' 가능성도 맥주만땅 21/01/27 3090 0
3661 SK하이닉스, 독일 보쉬와 차량용 메모리 반도체 장기공급 논의 1 다군 21/04/06 2728 0
3917 관종1 8 moqq 21/04/25 3762 0
4173 파란나라인 지금 사야 하는데 2 네임넴 21/05/11 3020 0
4429 중국문학 China Literature 14 기아트윈스 21/05/29 35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