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38 3
11677 씁...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 7 기아트윈스 26/01/23 238 5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38 3
10199 2월달에 2/17 - 3/15 홍차넷 주식 상승률 모의투자대회를 했었는데요! ( https://r 3 아침커피 25/03/28 238 12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37 3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37 4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37 5
12358 별 거 아니네. 건강한 유기농 조정이네. 5 기아트윈스 26/03/06 237 6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37 5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37 2
10340 덕수형 떡상? 켈로그김 25/04/17 237 3
10596 선제시를 해준다는 점에서 최소한의 양심은 있다.. 3 dolmusa 25/07/07 237 3
10110 미래에는 베트남입니다.( 1 세이치즈 25/02/28 237 4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37 1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3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