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 4 swear 26/03/04 137 2
1015 환불금원정대라니.. 1 swear 20/10/22 3265 3
12279 ㅋㅋㅋ 1 swear 26/03/04 124 1
13304 실시간으로 쳐맞는 코인.. 1 swear 26/05/23 102 2
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 1 swear 25/01/17 192 5
10747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520544?sid=101 1 swear 25/08/13 172 5
11259 선발대 시드 보소…. 3 swear 25/11/14 173 3
9212 영화표값이면 CGV 한 주를 살 수 있다! 3 swear 23/06/23 2852 1
10748 테란유저 : 남들은 외면하는데 대신 저가거나 잘오를거 같은 주식 중심으로 2 swear 25/08/13 197 3
11260 여윽시 힘들때 명문이 나옴… 1 swear 25/11/14 164 6
4381 cgv 4 SUVMAX 21/05/26 2694 0
4394 엘지화학 왜 아푸냐 ㅠㅠㅠ 2 SUVMAX 21/05/27 2703 0
6980 로블록스 어떻게 보시나요? 1 soulless 22/03/04 2833 0
6546 현대중공업, 하나투어 soulless 22/01/21 3001 0
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08/18 23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