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9 전세몰락 -> 월세가속화 -> 임대료 상승 -> 주거용 리츠 떡상? 이라는 논리로 1 광기잇 24/12/15 237 5
10681 Kb에서 아이디캠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9 237 2
9917 코스닥 레버리지는 팔았읍니다.. 그냥 코덱스200으로 갈아타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9 237 3
10436 코스피 연초이래 14% 상승. 이거 뭔가 물반고기반 되어가는중. 아무거나 대 4 기아트윈스 25/05/29 237 7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37 3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37 1
10499 국장 인덱스 투자 3개월차 카르스 25/06/18 236 10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36 6
10296 프리마켓은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겠음. 영국장에서 테슬라 인버스가 떡상 3 코리몬테아스 25/04/09 236 2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36 3
11876 헤이호~ 실버~~ 1 cheerful 26/02/04 236 4
11375 산타 할아부지~ 3 다군 25/12/01 236 10
11131 메타 쉽지 않구먼... 풉키풉키 25/11/01 236 2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36 3
10125 백만년만에 들어와보는 주린이 근황.. FTHR컨설팅 25/03/04 236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