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80 0
4899 홍차넷 자이에스앤디 언급해주셨던 분… 4 SK디스커버리 21/07/28 2827 0
4649 롯데케미칼 손절해야 하나요… 1 SK디스커버리 21/06/23 2802 0
4141 롯데케미칼 어떻게 보시나요? 4 SK디스커버리 21/05/10 2898 0
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08/04 2676 2
2681 YG PLUS 설거지 당했네요; 3 SK디스커버리 21/01/28 2863 0
3233 증권사 투자 매수의견 기사 나오면 주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나요? 3 SK디스커버리 21/03/08 2705 0
5051 에스디바이오센서 어떻게 보시나요? SK디스커버리 21/08/17 2655 0
4043 롯데케미칼 탈탈 털리네요 ㅠ 1 SK디스커버리 21/05/03 2975 1
5600 SK바사…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10/08 2714 0
1737 필로시스 오성첨단소재 SilverstarJohnny 20/12/09 2707 2
8318 대성홀딩스 쭉 빠졌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데요, 이건 왜이런건가요? 자동매매가 되서 쭉 빠졌다가 그걸 다시 받아줘서 가격이 올라가는 건가요? 저 점심 먹다가 체할뻔 했어요.. 10 seonnyseo 22/08/31 2740 0
15 개설축하합니다 SCV 20/09/02 3323 1
748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4 sarammy 22/05/09 2801 5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4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